짱구는 못말려 극장판 추천 본문

애니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 추천

제임스1 2019.04.14 11:25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 추천 많은 애니메이션 중 짱구는 못말려만큼 재미난 애니메이션은 없는거 같습니다. 아마 짱구정도의 애니로는 스폰지밥 정도를 뽑을거 같습니다. 그런데 애니메이션만큼 극장판 또한 짱구에선 재미난데요. 오늘은 제가 뽑은 최고의 애니메이션 짱구의 극장판들을 소개해보겠습니다. 재미, 감동, 연출 등을 고려해서 뽑아보았습니다.

짱구는 못말려 10기 극장판: 전국 대합전, 짱구전국시대로 가다.

 이 작품은 일본내에서도 어른제국과 함께 작품성 면에서 큰 호평을 받고 있는 작품인데요. 일본의 전국시대라는 혼란기, 전쟁이라는 주제로 이야기를 진행해 나가고 비극적인 결말 때문에 아이들이 보기엔 약간의 부적절함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작품성 하나만큼은 짱구 극장판 중 최고라고 생각 되기에 제일 먼저 추천해보았습니다.
초반에 나오는 복선이 정말 최고인데요, 이 복선을 이해하느냐 못하느냐에 따라 여운의 강도가 달라집니다. 이 극장판을 보실 때 그점을 염두해 두시고 보면 재미가 더해질 겁니다.

짱구는 못말려 9기 극장판:어른 제국의 역습, 동심으로 돌아가버린 어른들. 이 작품은 언급이 필요 없을 정도로 아주 훌륭한 작품이라 생각되는데요 전체적인 주제와 구성의 짜임새가 최고인데다 짱구네 아빠가 자신의 발냄새를 맞고 어른일 때의 기억을 되찾으면서 묘사한 부분은 감동 그 자체입니다.

그저 아버지의 등만 바라보며 자랐던 짱구네 아빠가 어른이 되어가는 과정과 가족을 유지해가는 과정을 통해 땀 흘린 삶이 준 지독한 발냄새라는 선물을 갖게 되는데요 연출이 하신분이 '컬러풀'을 연출하셨던 분이라 영상으로 안보셨다면 꼭 보시기 바랍니다.

짱구는 못말려 22기 극장판:역습의 로봇아빠, 짱구 새아빠가 생기다. 이 극장판은 가정내에서 소외 돼 있는 아버지를 제재로 이야기를 전개해 나가는데요, 현대 가정에 아버지의 소중함 , 사랑을 잘 보여줍니다. 또한 로봇 아빠는 짱구 극장판의 묘미인 감동요소가 돋보입니다. 로봇아빠와 진짜아빠를 두고 짱구가 둘다 아빠라고 하며 로봇 아빠가 짱구를 지키기 위한 고분군투는 눈물이 절로납니다.

짱구는 못말려 15기 극장판:노래하는 엉덩이 폭탄, 흰둥이 폭탄과 함께 동거하다?! 이 극장판은 짱구 극장판 암흑기에 들어가기 전 마지막 작품이라 하는데요, 실제로 이 극장판 뒤에 나온 극장판은 전부 전작들에 비해 실망적이었죠. 어쨋든 이 극장판 짱구와 흰둥이의 우정을 잘 담은 감동적인 극장판인데요 짱구가 흰둥이를 처음만났을 때의 모습, 흰둥이와 짱구가 즐겁게 지냈던 모습들을 옅 볼 수 있습니다. 결말과 이어지는 [ Seamo - Cry Baby ]라는 곡은 명곡으로 알려졌는데 한번 들어보시길 바랍니다.

여기까지 애니메이션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 추천해드렸습니다.